프로그램

압축파일 비밀번호 찾기(풀기) 프로그램 - 패스워드 리커버리

미스터 홍홍 2022. 4. 9.

    추천 글


    •  생명보험협회 - 숨겨진 내 보험 찾기 ⤴
    •  내 차보험 찾기 - 자동차보험 가입내역 조회 ⤴

ZIP, 7Z, RAR 등 압축-파일에 비밀번호를 설정했지만 기억나지 않는다면 짜투리 패스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암호 찾기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. 영문+숫자+특수문자로 구성되어 있는 비밀번호는 알아내기 힘들지만 숫자로 구성되어 있는 암호라면 시도해볼만 합니다.

 

 

 

압축파일 비밀번호 찾기(풀기) 프로그램 - 패스워드 리커버리

 

다운로드 : https://www.zzaturi.com/password_recovery/PasswordRecoverySetup_x64.exe

 

 

 

패스워드 리커버리를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한 후 실행합니다. 프로그램이 열리면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. * 암호-찾기가 가능한 프로그램 ZIP, 7Z, RAR, PDF만 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파일 선택 창이 열리면 암호를 찾을 ZIP, 7Z, RAR, PDF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. * 비밀번호 찾기는 한번에 하나의 파일만 시도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파일이 목록에 추가되면 조합 문자 옵션을 통해서 기억하는 비밀번호 범위를 설정합니다. 비밀번호 범위가 너무 넓은 경우에는 암호-찾기 작업에서 실패할 가능이 높아집니다. 

 

비밀번호 찾기 범위를 축소한 후 작업시작 단추를 클릭하면 암호-찾기 작업이 시작됩니다. * 비밀번호 자리수가 많을 수록, 암호 구성이 복잡할 수록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. 

 

 

 

 

비밀번호를 찾은 경우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'완료' 메시지 창이 열리면 암호를 표시해줍니다. 비밀번호를 찾은 후 닫기 버튼을 클릭하면 종료하고 새 파일의 암호-찾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암호 자리수가 많거나 복합으로 구성된 경우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암호-찾기에 실패하여 '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습니다.' 메시지 창을 띄우기도 합니다. 이와 같은 경우에는 암호를 찾는게 어렵다고 생각하는게 좋습니다.

 

댓글